본문 바로가기

토트넘과의 맞대결에 나서는 '팀 K리그', 이승우와 린가드가 최다 득표 선수 나왔다!

mongblog 2024. 7. 11.

 

팬 일레븐 투표, 이승우-린가드 최다 득

팬 일레븐 투표에서 이승우(수원FC)가 2만8639표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습니다. 이어 세징야(대구), 주민규(울산) 등 공격수 라인업이 팀 K리그의 화력을 예고하고 있죠.

미드필더 부문에서는 린가드(서울)가 2만7429표를 기록하며 최다 득표를 기록했습니다. 기성용(서울), 이동경(김천) 등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.

수비수 황재원-골키퍼 조현우도 '톱' 선수

수비수 부문에서는 황재원(대구)이 2만6780표로 1위를 차지했고, 골키퍼 부문에서는 조현우(울산)가 1만8520표로 1위에 올랐습니다. 이를 통해 팀 K리그의 견고한 수비력과 안정적인 골키퍼진용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투표 절차와 일정 안내

한편, 팬 일레븐 투표는 오는 7월 14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1시간 단위로 실시간 득표 현황이 공개되고 있습니다. 투표 마지막 시간에는 긴장감을 위해 득표수가 비공개 처리된다고 합니다. 최종 결과는 7월 16일 발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.

팀 K리그, 토트넘 격파에 도전장

이번 팀 K리그와 토트넘의 맞대결은 국내외 축구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. 이승우, 린가드 등 팬 투표에서 돋보인 K리그 대표 선수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죠.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이 대결을 통해 팀 K리그가 국내외에 자신의 위상을 알릴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!

 

댓글